에이프로젠게임즈 '포트리스M',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0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프로젠게임즈가 모바일 전략슈팅게임 '포트리스M'의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10월 19일 출시된 포트리스M은 1,000만 국민게임 신화를 쓴 포트리스의 모바일 버전으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와 신규 맵 등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돼 포트리스M만의 즐거움을 한층 더 깊이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소라 껍질을 등에 지고 사는 '소라게'를 닮은 '레인보우 쉘'로 무지개색으로 채워진 화려한 등껍질이 특징이다. '레인보우 쉘'은 일반스킬 '삼색레이저', 특수스킬 '미니쉘'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궁극기 '레인보우빔'으로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신규 맵 2종인 '채석장 위험지대'와 '하늘 사원'이 더해져 새로운 전장에서 포트리스M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월 10일(목)부터는 포트리스M 1주년을 기념하는 어플리케이션 아이콘과 관련 테마가 적용돼 1주년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레인보우 쉘' 성장패키지, 아이템 1종과 100,000 크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아이템 패키지'와 캐릭터 1종과 100,000크링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캐릭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편, 포트리스M 1주년 기념하는 오프라인 대회도 개최된다. '포트리스M 1주년 오프라인 대회'는 지난 9월 16일(월)부터 약 한달간 성황리에 예선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0월 13일(일)에 예선을 마치고 포트리스M 1주년 당일인 10월 19일(토)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참석 유저는 포트리스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추첨 및 초대된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와의 꾸준한 소통으로 일궈낸 포트리스M의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유저들에게 새로운 포트리스M의 매력을 선사하고 게임의 깊이와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신규 캐릭터와 신규 맵 그리고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준비 중인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포트리스M의 풍성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