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게임즈 '노블레스: ZERO with NAVER WEBTOON' 사전 예약자 1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10월10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서양민)가 네이버 유명 웹툰인 '노블레스' IP를 기반으로 한 신규 모바일게임 '노블레스:ZERO with NAVER WEBTOON(이하 노블레스:ZER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지난 9월 19일부터 진행한 가운데, 게임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

 

안드로메다게임즈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하는 대상은 아이패드, 아이팟 등 추첨과 미션을 통해 푸짐한 상품들을 얻을 수 있으며, 게임 내 필요한 재화들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노블레스:ZERO'는 높은 캐릭터 퀄리티와 쉽고빠른 차별화된 성장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구현했다.

 

특히 기존 웹툰의 스토리와 캐릭터, 세계관을 모두 차용하면서도 조금은 색다른 스토리가 이어지며, 이는 게임을 진행하며 스토리가 오픈 되는 형식으로 새로운 노블레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웹툰 노블레스의 긴 연재가 마감되며 다소 아쉬웠던 웹툰 팬들에게 다시금 노블레스의 추억을 돌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요 컨텐츠로는 스테이지, 특수던전, 크롬벨 타워, 레이드, 클랜 등 흥미로운 요소들로 구성 될 예정이며, 배경도 노블레스에 맞춰 유니온, 크롬벨 기지 등 웹툰 속 배경들을 감상할 수 있다.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조은상 부사장은 "기존 노블레스를 IP기반으로 만든 모바일게임과 달리 이전까지 없던 새로운 게임이 되도록 차별화를 중점으로 제작에 신경을 썼다"며 "노블레스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기대해주시는 유저분들께 원작의 재미만큼 성공적인 모바일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