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 PS4, NS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19년10월10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액션 게임 쿠니오군 시리즈 최신작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 (River City Melee Mach!!)' 한국어판을 PS4 및 Nintendo Switch로 오늘(10일) 소비자가격 25,000원(리테일 패키지), 및 19,800원(디지털 다운로드)으로 정식 출시했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마하!!'는 1986년 첫 시리즈를 선보인 후 30년이상 액션 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쿠니오군 시리즈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의 격투 대회가 더욱 파워업된 최신 타이틀이다.

 

동시에 4명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간단한 조작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대전을 통해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손에 땀을 쥐는 뜨거운 배틀을 벌일 수도 있다.

 

 

게임 특징
▲펀치, 킥은 물론 무기 공격이나 던지기 등의 거친 공격도 가능.
▲30팀, 총 180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며 사용할 수 있는 필살기도 250가지 이상.
▲스테이지에는 다양한 장치들이 있고, 그것을 어떻게 이용할 지는 당신에게 달렸다. 라이벌을 쓰러트리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라.
▲각 팀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자유로운 대전이 가능한 '프리 플레이', 캐릭터가 쓰러져도 바로 다음 캐릭터로 교대하여 배틀을 계속하는 '체인지 매치', 끝없는 배틀에 도전할 수 있는 '엔들리스 배틀' 등 다양한 모드 탑재.
▲오리지널 팀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자신만의 드림 팀을 만들자.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무기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대량의 폭탄을 깔거나 어떤 무기도 없는 클린한 스테이지에서 대전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배틀을 즐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