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0일 15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맵 '에덴'이 추가됐다. '에덴'은 황폐화된 대도시 콘셉트의 맵으로, 모든 도시를 특수블록으로 활용 가능함에 따라 기존 맵과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비밀 연구소'를 통해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비밀 연구소'는 캐릭터 및 주사위, 애장품, 스킬카드, 길드 연구소로 구성되며, 각 연구소 별 전용 캡슐로 게이지 100% 달성 시 아이템과 영구 버프를 얻게 된다. 전용 캡슐은 미션 수행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연구 진행을 위한 챕터를 풀려면 일정 횟수의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보유해야 한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유저의 편의 기능이 강화됐다. 길드전 보상으로 캡슐과 보석을 추가 지급하는 것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길드 가입 시 체험판 아이템을 선물하고 개인이 단독으로 클리어하는 새 길드 미션을 선보임에 따라 길드 활동이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각 유저에게 딱 맞는 상대와 승부를 펼치도록 매칭 시스템도 개선됐다. 브론즈와 실버 등급의 유저가 '즉시 승급 LP'에 도달하면 바로 다음 랭크로 승급이 가능해지며, 챌린저 및 마스터 등급으로의 레벨 상승은 챌린저, 마스터, 다이아 등급에서만 허용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만 원 상당의 '2000보석'을 비롯해 최대 30만 원에 달하는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 가능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특히, 해당 마일리지를 '4주년 기념 특별 상점'에서 사용하면 '인기 스킬카드 선택권', '인기 애장품 선택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 8개 중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개최를 앞둔 '전 세계 토너먼트'에서는 우승 상품으로 약 10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승 유저와 같은 국적을 가진 유저들에게는 '200보석'이 함께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