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기몹 개발 '건그레이브 고어', 실력파 글로벌 아티스트 합류

등록일 2019년10월11일 13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이기몹이 자사가 개발 중인 플레이스테이션4 용 액션 게임 '건그레이브 고어'에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도쿄 게임쇼 2019 주간에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의 유투브에서 2주간 10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글로벌 유투브 채널에서 도합 300만 뷰를 돌파하였다.

 



 

이번에 합류하는 아티스트들은 콜오브 듀티, 툼레이더, 프레이,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등 AAA급 콘솔 게임 개발에 참가했던 아티스트 들로, 특히 컨셉 아트 리더로 참가하는 카미코쿠료는 파이널 판타지 12,13 15'의  아트디렉터를 담당했었다.
 



아트 디렉터로 참가하는 브노아는 픽사, 디즈니, CD PROJEKT RED, UBI SOFT, 액티 비젼, 스퀘어 에닉스 등 과 AAA급 타이틀에 대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했었다. 
 
이 밖에도 콜오브 듀티 시리즈, 프레이, 툼레이더 리부트 등 명작 게임이 개발에 참가했던 아티스트들이 합류하여 건그레이브 고어의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기몹의 김민수 부사장은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개발, 투자 부분에서 협업하기 힘든 콘솔 게임을 개발하기에 회사가 힘든 상황도 있다. 하지만, 그런 과정을 겪으며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문을 열고 싶다는  의지는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게임에 대한 개발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합류하므로서 기존의 파트너인 DIGIC PICTURES와 그들이 만들어낼 시각적 부분에 대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아트워크가 게임의 전부는 아니지만, 이들이 우리에게 전해줄 감각과 경험을 잘 활용해서 건그레이브 고어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도쿄 게임쇼 주간에 우리에게 보여주신 관심과 기대가 어긋나지 않도록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그레이브 고어는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으로 발매 예정이며 자세한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