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미디어 '위쳐: 4 제비의 탑' 상권 18일 출간... 넷플릭스 드라마도 화제

등록일 2019년10월17일 17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곧 공개될 예정인 넷플릭스(Netflex) 드라마 <위쳐>의 원작 소설이자 위쳐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 '위쳐: 4 제비의 탑(상)'이 10월 18일 제우미디어에서 출간된다.

 

소설 '위쳐: 4 제비의 탑'은 동명의 게임과 드라마 등으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연작 소설 <위쳐>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다. 괴물과 마법, 그리고 전쟁이 끊이지 않는 중세 세대를 배경으로 특유의 문화와 설화가 섞여 독특하고도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소설이다. 특히 수많은 등장인물과 정교하고 치밀한 스토리 구성을 통해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판타지 문학 작품으로 유명하다.

 

각종 약물과 실험으로 만들어진 괴물 사냥꾼인 위쳐 '게롤트'. 그리고 멸망한 왕국의 마지막 공주이자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 '시리'. 알 수 없는 운명으로 묶인 두 사람을 중심으로 수많은 매력적인 인물들이 등장해 거대한 서사시를 펼쳐나간다. 특히 어둡고 무거우면서도 현실감 있는 위쳐 시리즈만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은 기존의 평범한 판타지 소설에 질린 독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넷플릭스(Netflex)에서 제작 중인 드라마 <위쳐>는 <데어데블> 등을 제작했던 로렌 슈미트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고,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인 '클라크 켄트' 역을 맡았던 배우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으로 확정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또한 최근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공식 예고편을 발표하는 등 판타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