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제2회 아프리카TV 레이디스 플리마켓' 개최... BJ와 사회공헌 활동 앞장선다

등록일 2019년10월25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BJ(Broadcasting Jockey)와 함께 사회적 참여 및 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아프리카TV가 오는 26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제2회 아프리카TV 레이디스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아프리카TV 레이디스 플리마켓'은 아프리카TV 여성 BJ들이 본인의 애장품을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아동에게 기부하는 자선행사다. BJ들이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주자는 취지에서 지난 6월 처음 열렸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축제 컨셉으로 구성된 '제2회 아프리카TV 레이디스 플리마켓'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플리마켓 판매자로는 BJ '강은비', '박서아느님' 등 인기 여성 BJ 30여 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개인 소장품 판매와 더불어 가야금 연주, 페이스페인팅과 같은 재능기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먼저 아프리카TV 음악 BJ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아뮤소(아프리카TV 뮤지션을 소개합니다) 리뷰' 방송이 진행된다. BJ '임다'가 MC를 맡았으며, BJ '소밍', '노래하는유비' 등 음악 BJ들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BJ와 함께하는 미니게임, 경품 추첨,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BJ와 유저들을 위한 아프리카TV 라이브 생중계도 진행된다. 현장의 생생한 모습은 아프리카TV 시즈널 공식 방송국과 참가 BJ들의 개인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가치공간, 아틀리에비, 더프트앤도프트, 셀미인, 강남365치과, 뷰 코스메틱, 웰더마, 마하그리드 등 9개사가 협찬사로 참여해 더욱 다채롭게 꾸며질 전망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