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지스타 2019' 부스 디자인 및 세부 운영방안 공개

등록일 2019년11월07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호요(miHoYo Limited)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의 부스 조감도를 공개하고 상세 운영방안을 발표했다.

 

총 40부스로 마련되는 이번 부스는 미호요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도록 회사 로고의 색상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게임 체험존, 무대 이벤트존, 굿즈존, 포토존, 룰렛 이벤트 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신작 '원신'을 PC와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으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붕괴3rd'의 PC 버전 시연도 최초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메인 무대에서는 '붕괴3rd'의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되며, 매일 럭키드로우 행운 추첨을 통해 '붕괴3rd' 넨도로이드 겨울공주 피규어, '태피스트리'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붕괴3rd' 공식 굿즈존을 통해 '검은장미 피규어', '타이탄 기갑 프라모델' 등신규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며, '붕괴3rd'의 굿즈와 게임 쿠폰은 물론 '블랙샤크2 단말기 2대가 포함된 '럭키박스'도 판매된다.

 

아울러 포토존에서는 '이치의 율자', '창기사 월혼', '야에 사쿠라 치파오', '테레사 신은송가' 등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