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네트워크 로그라이크 게임 '쥬시 렐름' 닌텐도스위치 7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11월07일 11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로그라이크 요소를 담은 액션 어드벤쳐 게임 'Juicy Realm (쥬시 렐름)'의 닌텐도스위치 버전이 11월 7일 정식 출시된다.

 



 

닌텐도스위치 버전 가격은 미국 이숍 14.99달러, 일본 이숍 1500엔으로 책정됐다. 출시를 기념해 첫 주에 20% 할인이 적용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쥬시 렐름'은 기이한 과일의 형태를 한 적들을 물리치는 동시에 코인 누적과 클리어 보상 획득을 통하여 더욱 많은 무기를 사용하는 액션 게임이다. 게임 내의 환경은 랜덤으로 생성되며, 유저마다 사막, 숲, 동토 등 다양한 배경을 즐길 수 있다.

 

 

스팀으로 출시한 지 1년여 동안 게임은 꾸준히 최적화 되었으며, 캐릭터 또한 8개까지 추가되었으며 던전 구성의 랜덤성도 높아졌다.

 



 

한국어판으로 출시되는 '쥬시 렐름'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기간 독점으로 신규 캐릭터 배틀필드 로봇과 신규 콘텐츠인 보스 러쉬를 선보인다.

 

'쥬시 렐름'의 개발팀 SpaceCan는 "게이머들만이 게임의 퀄리티를 정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스위치 버전은 바로 1년 동안 여러분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서 낸 결과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