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자사의 온라인 VR 게임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에서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과 캐릭터의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무기와 각종 스킬을 추가하는 등 게임 콘텐츠를 풍성하게 재구성했다. 특히 지난 8월 공식 릴리즈 이후 5차에 걸친 업데이트를 진행함으로써 어느 경쟁자보다 빠른 속도로 게임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파트너사인 리얼리티매직과 함께 글로벌 VR 게이머들의 성향을 분석하며 신속하게 사실적인 총기 조작까지 가능하도록 콘텐츠를 보강했다. 특히 중국 유저의 비율이 높은 점을 고려하여 중국 유명 특수부대의 캐릭터를 출시하며 중국 시장까지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리얼리티매직과 협력하여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의 콘텐츠를 빠르게 보강하고 2020년 초에는 현존하는 온라인 VR FPS중 가장 풍성한 콘텐츠가 구성되도록 투자를 강화할 예정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양질의 콘텐츠가 보강되면서 유저 풀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는 중”이라며 “2019년 겨울 이벤트 및 2020년 초반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추가로 진행되면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가 현 시장의 경쟁자들을 모두 제치고 본격적인 실적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