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집' 출시 20주년 기념 연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압축프로그램 '알집(ALZip)'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11월 1일부터 약 2개월간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살 알집이의 통큰 이벤트'는 '알약'과 '알툴즈' 등 자사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기업, 공공, 교육 분야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20돈 황금바, LG전자 2019년형 그램 노트북, 샤오미 로봇청소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연말을 맞아 일반 경품 외에 쌀 기부를 진행할 수 있는 선택권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이 증정 상품이 아닌, 쌀 나눔을 선택할 경우 신청고객 이름으로 쌀 기부가 진행될 전망이다.

 

아울러 제품 구매 및 견적 문의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회사 측 관계자는 “그동안 알약과 알툴즈 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내년에도 알약과 알툴즈 제품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알집은 1999년 출시 이후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압축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며, 이번 11월 '의심파일 경고기능', '안전폴더에 압축풀기' 등 보안기능을 강화한 11.0 버전을 출시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