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추수감사절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1월14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PlayStation4/Xbox One)에 추수감사절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캐릭터의 상·하의를 각각 꾸밀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된다. 상·하의 파츠가 분리됨에 따라 기존의 단일 의상에서 벗어나 여러 의상과의 매칭 및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진다.

 

여기에 파츠 의상 36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번에 선보인 의상은 상의 21종과 하의 15종으로, 유저 개인의 취향대로 캐릭터의 외형을 보다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는 만큼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추수감사절 테마의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추수감사절 네임텍 및 의상을 받을 수 있으며, 조건에 따라 육성에 필수적인 스킬업 아이템과 ‘능력치 카드팩’ 등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3on3 프리스타일’의 추수감사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