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19]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그라비티 '지스타 2019' 부스 다양한 이벤트 눈길

등록일 2019년11월15일 15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 총 80개 부스 규모로 참석하고 게임 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 B2C 부스 참여인 그라비티는 역대 최고로 많은 미공개 신작을 지스타 2019를 통해 공개했다. 신규 출품작 8종은 모두 시연이 가능하도록 시연대를 준비했으며 시연 기기는 총 80여대 이상으로 충분히 배치했다.

 

그라비티의 이번 지스타 2019 참가 포인트는 '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게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연존을 구성했다.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IP'의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등이 체험가능하다. 이외에도 Match 3 PUZZLE 게임 'Ms.Naomi's PUZZLE', GROW 장르인 'Fuddled Muddled'도 시연존에서 시연할 수 있다.

 

색다른 '인디 게임존'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에서는 그라비티 및 타사의 인디 게임 4종을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참여 인디 게임은 'The Train', 'The Dragon', 'The Pickel ', ' Obakeidoro(오바케이도로)!'이다.

 

그라비티는 최대한 많은 인원이 게임을 시연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면 개방형 구조의 부스를 준비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 외에도 '이벤트존', '무대' 등으로 구역이 나뉜다.

 

이벤트존에서는 즉석에서 유저들이 참여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대에서는 그라비티의 카프라 모델들의 댄스 퍼포먼스, 포토타임, 라그나로크 OST를 생생한 연주와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 등이 진행된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유저 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그라비티 게임과 앞으로 출시하게 될 새로운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시고 그라비티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 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