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지스타19]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그라비티 '지스타 2019' 부스 다양한 이벤트 눈길

2019년11월15일 15시26분
게임포커스 지스타특별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 총 80개 부스 규모로 참석하고 게임 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 B2C 부스 참여인 그라비티는 역대 최고로 많은 미공개 신작을 지스타 2019를 통해 공개했다. 신규 출품작 8종은 모두 시연이 가능하도록 시연대를 준비했으며 시연 기기는 총 80여대 이상으로 충분히 배치했다.

 

그라비티의 이번 지스타 2019 참가 포인트는 '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게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연존을 구성했다.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IP'의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등이 체험가능하다. 이외에도 Match 3 PUZZLE 게임 'Ms.Naomi's PUZZLE', GROW 장르인 'Fuddled Muddled'도 시연존에서 시연할 수 있다.

 

색다른 '인디 게임존'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에서는 그라비티 및 타사의 인디 게임 4종을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참여 인디 게임은 'The Train', 'The Dragon', 'The Pickel ', ' Obakeidoro(오바케이도로)!'이다.

 

그라비티는 최대한 많은 인원이 게임을 시연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면 개방형 구조의 부스를 준비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 외에도 '이벤트존', '무대' 등으로 구역이 나뉜다.

 

이벤트존에서는 즉석에서 유저들이 참여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대에서는 그라비티의 카프라 모델들의 댄스 퍼포먼스, 포토타임, 라그나로크 OST를 생생한 연주와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 등이 진행된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유저 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그라비티 게임과 앞으로 출시하게 될 새로운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시고 그라비티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 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2025년 하반기 업...
게임업계 'AI 협정' 시대 열렸다... SAG-AF...
스마일게이트 신작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
오프라인으로 명작을 감상한다...웨이즈비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