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지스타 2019 관람객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등록일 2019년11월20일 18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그라비티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를 통해 '라그나로크' IP 기반의 신작 6종을 포함, 총 8종의 신작을 선보였다.

 

이번 지스타에서 그라비티는 단연 다수의 신작을 선보이며 지스타를 찾은 게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 중 '라그나로크 오리진(라그나로크 ORIGIN)'은 완성도 높은 영상과 함께 소개되어 그라비티 B2C 부스를 찾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라비티 부스 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시연 존에는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수많은 게임 팬들이 몰리며 인기를 끌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여러 출품작들 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020년 내 출시를 예고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서비스하면서 유저들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콘텐츠로 반영할 수 있었다"며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을 훨씬 더 섬세해진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유저들은 역대급 완성도로 재해석된 '라그나로크 오리진'으로 눈과 귀가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가 함께 공개한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2',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등 라그나로크 IP 신작과 'Ms.Naomi's PUZZLE(미즈 나오미 퍼즐)', 'Fuddled Muddled'도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