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 'MANIC HS-600' 출시

등록일 2019년11월22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7.1채널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MANIC HS-600 7.1CH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게이밍 헤드셋'(이하 MANIC HS-600)을 신규 출시한다.

 

마이크로닉스 신규 게이밍 헤드셋 MANIC HS-600은 주변 잡음의 방해 없이 사용자의 목소리만 전달하는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되어 긴박한 게이밍 환경에서 사용자의 정확한 음성 전달을 제공하며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를 통해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50mm 대형 유닛으로 구현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사운드 설정이 가능하다. 볼륨 조절과 일체형 마이크는 별도의 헤드셋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한 사용을 구현하며 특히, 일체형 마이크는 소형 빌트인 타입으로 사용 시 거추장스럽지 않고 파손 가능성을 최소화하여 PC방 등의 환경에서도 유리한 장점을 제공한다.

 

헤드폰 유닛 좌우 측에 7색으로 변하는 RGB LED 효과와 RED 색상의 네온 스틱을 통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 없는 푹신한 이어캡 쿠션, 선 꼬임 방지와 단선을 최소화한 패브릭 재질 USB 케이블 등, 게임을 즐기는데 방해 없는 편의 요소들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