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핑거 '퍼피레드M' 크라우디 크라우드 펀딩 실시

등록일 2019년11월25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대표 김기석, 김주원)는 25일, '퍼피레드'의 모바일 앱 개발비 모금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오후 5시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소울핑거는 과거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 퍼피레드의 모바일 버전인 '퍼피레드M'의 출시를 위해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다. 퍼피레드는 2004년부터 약 13년간 서비스를 운영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으로 2016년 8월 서비스를 종료해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퍼피레드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는 콩과 캐시 등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AR 카드, 아요 머그컵, 크라우드펀딩 한정판 아이템인 천사 조각상과 황금 대문 등 프로젝트 참여자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퍼피레드 정모의 밤 초대권>, <기획 회의 초대권>과 <개발진과의 식사권>은 (주)소울핑거가 기존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리워드이다. <퍼피레드 정모의 밤>에서는 퍼피레드 유저끼리 직접 만나 친해질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며, <기획 회의 초대권>과 <개발진과의 식사권>은 퍼피레드 개발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앞으로의 퍼피레드에 대해 아이디어 및 의견을 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소정의 기념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퍼피레드M 담당자는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퍼피레드 모바일 버전 출시를 애타게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시작하게 되었다”며 “퍼피레드 모바일 버전을 무사히 런칭하기까지 아직 갈 길이 멀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퍼피레드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