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스퀘어에닉스 공동 개발 신작 '삼국지난무'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등록일 2019년12월06일 12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스퀘어 에닉스와 함께 공동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에 앞서,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여할 인원을 이달 모집한다고 예고했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20일부터 '삼국지난무' 프리미엄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며, 게임 정보 및 테스트 진행 일정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삼국지난무는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의 베테랑 개발진이 개발에 참여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원작의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 카툰 랜더링 그래픽, 멋지고 화려한 스킬 연출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웅장한 자신의 성(城)을 운영하고 일본, 한국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도 준비되어 있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RPG가 탄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및 서비스 히트작을 끊임없이 만들어 가는 리딩 컴퍼니다. 대표작은 '드래곤퀘스트'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7,800만 개 이상),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1억 4,700만 개 이상), '툼 레이더' 시리즈(누계 출하량·다운로드 판매대수 7,400만 개 이상), '스페이스 인베이더' 시리즈 등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