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12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Nintendo Switch의 2020년 기대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특별 디자인 본체 패키지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독, 조이콘, 스트랩 등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직영 매장에서는 구매 예약을 위한 대기행렬이 이어졌다. 온라인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대원샵의 경우 접속자 폭주로 인해 일부 접속 불가 현상도 나타나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동물의 숲 시리즈는 동물들이 사는 숲속에서 마을을 꾸미거나 채집 및 NPC 주민과의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높은 자유도 속에서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시리즈 최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로는 첫 선을 보이게 되는 타이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유저는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여한다는 설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또한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8명까지 함께 모여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및 특별 디자인 휴대용 케이스 등과 함께 오는 3월 20일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국내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대중들의 대외활동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집에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및 닌텐도 스위치의 신작 게임 타이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대원미디어가 유통하는 닌텐도 스위치 관련 매출 확대가 예상되며, 이와 별개로 자회사인 대원방송의 VOD 사업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만큼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