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HRG 테크놀로지 김정기 작가의 '진삼국대전2' 인터뷰 전격 공개

등록일 2020년06월05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HRG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군사전략게임 '진삼국대전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김정기 작가의 인터뷰 영상을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는 한국의 드로잉마스터 김정기작가가 '진삼국대전2'의 드로잉 과정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있다. 삼국지에 관심이 많다고 말문을 연 김정기 작가는 이번에 작업한 적벽대전에 대해 언급하며, 치밀한 전략 전투 및 다양한 영웅을 조합하여 즐길 수 있는 '진삼국대전2'을 남자라면 좋아할 만한 게임으로 추천했다. 

 

인터뷰에 참여한 김정기 작가는 최근 세계 3대 영화제인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라이브 드로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전 세계 드로잉마스터의 대가로 '진삼국대전2'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붓펜으로 생동감 넘치는 삼국지 전장의 모습을 연출해냈다.

 

김정기 작가는 “7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매김한 진삼국대전1의 명성을 이어받아 진삼국대전2의 배경을 역동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1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드로잉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HRG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김정기 작가님께서 붓펜으로 영웅들을 하나하나 표현할 때마다 역사 속 명장수들이 다시 되살아나는 것 같았다”라며, “김정기 작가님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덕분에 1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늘고 있다. 참여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삼국대전2'는 6월 1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 아이패드프로, 에어팟프로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