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에도 주목해달라" 한 차례 연기된 PS5 디지털 쇼케이스, 12일 오전 5시에 진행된다

등록일 2020년06월09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 차례 연기되었던 '플레이스테이션 5'의 디지털 쇼케이스가 한국 시간으로 6월 12일 오전 5시에 진행된다. 차세대 콘솔 시대를 여는 출시작 라인업에 대해 게이머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측은 6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의 공식 채널을 통해 자사의 차세대 콘솔 기기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이하 PS5)'의 디지털 쇼케이스에 대한 일정을 공개했다. PS5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연말 발매할 예정인 차세대 콘솔 게임 기기로, 고성능 SSD를 통한 빠른 처리 속도와 고사양 그래픽, 사실감 넘치는 게임 경험 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S5의 디지털 쇼케이스는 당초 한국 시간으로 5일 새벽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최근 미국 미네소타 주를 중심으로 인종차별 철폐를 위한 사회적 움직임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해당 운동에 목소리를 실어주기 위해 잠정 연기된 바 있다. PS5의 디지털 쇼케이스는 한국 시간으로 12일 오전 5시부터 사전 녹화된 영상이 약 한 시간 정도 상영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PS5의 출시와 함께 발매될 타이틀과 차세대 콘솔 기기의 오디오에 대한 정보도 공개된다.

 

SIEK 측은 "PS5 행사 일정이 변경되는 동안 기다리고 이해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게임들은 PS5와 4K TV로 플레이하면 더욱 멋질 것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멋진 오디오도 선보일 예정이니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스피커 보다는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