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강력한 타자 육성을 위한 신규 트레이너 2종 등장

등록일 2020년07월15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타자를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이너들이 등장한다. 노블 행성 출신의 '로이'와 '지아'가 그 주인공으로 현란한 마타를 구사하는 타자 트레이너들이다. 테니스 선수 출신인 '로이'는 킹타이거와 함께 희귀성이 높은 레전드 등급의 포수 트레이너다. 선수 육성 시 정신 속성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스타 등급의 중견수 트레이너인 '지아'는 노블 행성 귀족 출신의 화가로 게임 내에서 캔버스와 붓을 활용한 슈퍼스킬로 강력한 마타를 구사한다. 선수 육성 시 SP(스킬포인트)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트레이너 등장을 기념해 '로이 X 지아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색다른 형식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던 '콘테스트' 콘텐츠는 새로운 미션으로 탈바꿈한다. 주어진 기간 동안 조건에 맞는 선수를 육성하고, 육성된 선수의 순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콘테스트'의 이번 미션은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를 통해 최강의 아이돌 선수를 육성하는 것이다.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육성 횟수 및 랭킹에 따라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상급 홀로그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플레이 길잡이'가 새롭게 등장한다. 데일리 미션이나 보상 획득이 가능한 미션이 무엇인지 등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나만의 선수 진행시 트레이너 덱 편성에 도움을 줄 팝업이 추가되고, 데일리 매치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되는 등 게임 내 편의성도 대폭 높아진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꾸준한 게임성 업그레이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