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16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6일(목),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2020년 하반기 기대작,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침략당한 '캔터베리'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로, ▲ 레트로 스타일의 콘셉트와 귀여운 도트 그래픽, ▲ 액션 구사 가능 조작키,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게임 요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동남아, 캐나다 등지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에서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여기에, 시트콤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유머 코드와 흡입력 있는 스토리 라인, 높은 완성도 등이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 국내 출시 전 진행한 사전 예약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기대작의 면모를 보여왔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 테일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목)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날짜 별로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며, '로드맵: 프리미어 나이트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가디언 패스 이벤트' 진행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전폭 지원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