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V4’ ‘전쟁의 시대 시즌3’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26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전쟁의 시대 시즌3'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26일부터 시작한다.

 

6월 8일까지 ‘V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시즌3 The V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신규와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복구권 5종 세트와 초호화 장비 세트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복구권 5종 세트는 시즌3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티팩트, 망토 복구권 혜택으로 구성되며, 초호화 장비 세트는 전설 등급 엘튼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시즌3 전설 엘튼 장비 티켓, 시즌3 깨어난 아티팩트 상자, 승리의 반지, 수호인장, 훈장, 룬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6월 9일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3에는 시즌 서버 ‘카밀렉’ 오픈, 기존 클래스 외형 순차 수정, 영지 쟁탈전 북부지역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자 시즌패스에 나침반, 장비 복구권 등의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신규 시즌 장비로 원반 장비를 선보이고, 1레벨부터 각종 버프와 지원을 받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쾌속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 신규 클래스로 시즌3에 '브레이커'를 추가할 계획이다. '브레이커'는 순간 이동, 중력 제어 등 공간 제어 능력을 접목한 검술로 대검을 자유롭게 다루는 근거리 클래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