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나날이 스튜디오, 방치형 카페 힐링 게임 '타이니 카페' 4호점 업데이트 진행

2025년03월14일 10시3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카페 힐링게임 ‘타이니 카페' 4호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타이니 카페’는 세상에서 제일 작은 바리스타 쥐 '돌체' 그리고 고양이 '구스토'와 함께 카페를 찾아오는 고양이 손님들을 위해 커피와 디저트를 만들고 카페를 운영하는 귀여운 무료 모바일 게임이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힐링 카페 게임으로, 편안하게 방치해도 작고 귀여운 생쥐 직원들이 열심히 커피를 내리고 디저트를 만들어 고양이 손님들에게 판매한다.

 

유저들은 에스프레소 머신, 오븐 등 카페 시설을 설치하고 커피와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고양이 손님들에게 판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스토의 로스터리에서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고 핸드드립 커피를 내릴 수 있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카페가 마음에 든 고양이 손님들과 친구가 되면, 고양이 세계의 SNS인 ‘캣북’을 통해 단골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으며, 특별한 메뉴 주문이 포함된 추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는 다채로운 스킬을 보유한 30종 이상 다양한 등급의 매니저들이 준비돼 있으며, 귀여운 생쥐 알바생들도 고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은 자신만의 카페 브랜드 로고를 커스텀할 수 있어, 나만의 카페를 창업하고 운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번 4호점 업데이트에는 ▲4호점 매장 ▲새로운 메뉴 레시피 ▲새로운 고양이 손님들의 이야기 ▲신규 알바생 스킨 ▲신규 제조시설 스킨 ▲말풍선 시스템 등이 추가된다.

 

게임은 뉴욕과 파리 지점에 이어, 향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하와이, 서울, 도쿄 등 다양한 도시로 카페 지점이 확장될 예정이다.

 

나날이 스튜디오는 4호점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들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X(前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 개업 축하 선물로 골드 등급 매니저 ‘위대한 셰프' 라파엘과 보석 500개를 증정한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땅파기 퍼즐...
게임위, 게임 이용 문화 발전을 모색하기 ...
세가 'Virtua Fighter 5 R.E.V.O. World St...
세가 'New VIRTUA FIGHTER Project' 도쿄게...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2차 CBT 참...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