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마도병기’ 및 ‘켄타나이트’ 업데이트

2025년10월16일 10시1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인 ‘마도병기’와 ‘켄타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등장한 공격형 몬스터 '마도병기'와 '켄타나이트'는 각각 태생 5성과 4성으로, 개성 있는 외형과 전투 스타일을 지녔다. '마도병기'는 거대한 양팔을 무기 삼아 전장을 뒤흔드는 병기 형태로 '기계 주먹'과 '파쇄의 갈퀴' 등의 스킬을 사용하며, '켄타나이트'는 창을 든 갑주 차림의 켄타우로스의 외형에 무기를 활용한 패시브 스킬 '투혼의 창' 등을 발휘한다.

 

이 중 물 속성 ‘마도병기’와 바람 속성 ‘켄타나이트’는 다른 재료 몬스터를 모아 조합할 수 있다.

 

컴투스는 11월 2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몬스터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태생 3성 이상 몬스터 소환 시 성급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물·불·바람 속성 중 한 가지 속성의 켄타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몬스터 조합 및 성장 미션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도 최대 1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신비의 소환서 10장을 사용할 때마다 1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신규 몬스터 추가와 함께 불 속성 ‘차크람 무녀’의 조합식이 추가되고 ‘미믹’, ‘고스트’, ‘워베어’, ‘가시지옥꽃’, ‘골렘’, ‘마법검사’, ‘발키리’, ‘해왕’ 등 몬스터 8종의 외형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4월에 이은 두 번째 개편으로, 컴투스는 앞으로도 초기 출시 몬스터부터 순차적으로 외형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플레이와 수집의 재미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 

 

김동현과 함께 100층 돌파에 도전하라! 37G...
반다이남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
SOOP, 강원 태백시 ‘365세이프타운’과 함...
K-GAMES '2025 글로벌 게임 플레이 영향력 ...
게이밍 기어 업그레이드의 기회, 로지텍 'L...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