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제독의함대:세계대전' 신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7년02월24일 16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세계대전(이하 제독의함대)'이 신규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제독의함대'는 제 2차 세계대전의 고증으로 재현한 200여종의 실존 전함과 캐릭터, 사실적인 3D 그래픽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함대전을 구현한 게임으로, 정식 출시 이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제독의함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함장 '루즈벨트'와 신규 항공모함 '미드웨이'를 출시할 예정이다. 신규 함장으로 추가되는 '루즈벨트'는 기존 함장의 최고 등급인 S급보다 높은 SS급의 함장으로, 월등히 높은 능력치를 보유해 유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항공모함 '미드웨이'는 기존 군함과 항공모함이 사용하는 스킬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스킬 공격을 할 수 있다고 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포탄 시스템'도 추가할 계획이다. 유저들은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사용하여 포탄을 제작할 수 있고 전투 중 포탄을 사용하면 군함의 기본 공격력이 상승하여 전투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 포탄 시스템을 잘 이용한다면 PvP에서 근소한 전투력 차이로 불리할 경우 포탄을 사용하여 역전을 노릴 수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크다.
 
'제독의함대'는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미국, 영국, 독일, 일본 4개 국가의 S급 함장 초대권과 다양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사전예약자에게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출시 이후 꾸준히 즐기고 있는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드리고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며, “신규 항공모함 미드웨이와 포탄 시스템을 통해 이전보다 훨씬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고,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SS급 함장 루즈벨트를 통해 더 강력한 자신만의 새로운 함대를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