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시범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7년02월24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시범 테스트를 3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액션 RPG로, 원작의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제레인트', '가벨', '마리온' 등 세 명의 주요 캐릭터와 500년 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연대기 모드'를 비롯해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다크레어' 던전,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유니크 보석 소환권', '레전드 무기 소환권' 등 접속 일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특정 스테이지를 완수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에픽 방어구 보석 소환권', '[불꽃의] 칭호', '숙련 스킬 조각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현물 경품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원작 게임의 스토리라인을 이끌어가는 주요인물인 '제레인트'가 기억을 잃은 후 동료들과 함께 위기에 처한 '루나헤임'을 위해 '블랙 드래곤'과 맞서 싸우는 내용의 고 퀄리티 시네마틱 영상 본편을 공개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