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CBT 23일 시작

등록일 2017년03월23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금일(23일)부터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CBT를 시작한다.

금일(23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될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CBT는 국내∙외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내 불편 사항, 개선 사항을 접수하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레이드 파티 매칭 인증' 이벤트와 '영웅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통해 '영웅의 조각', '보석'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이는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을 겨냥한 영웅 수집형 3D MORPG다.

언리얼엔진4를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으로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은 물론 경제 활동, 낚시,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도 눈길을 끈다.
 
양사는 이번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오는 상반기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