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촉산 for Kakao', 봄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3월23일 15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촉산 for Kakao'에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멋지게 바꿔줄 신규 장비 '날개'의 추가와 '영물 장비 장작', '영물 대전' 등이 추가되었다. '날개 시스템'은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를 더 강력하게 만들어 줄 '영물 장비 장착 시스템'은 장비를 강화 및 진급할 수록 능력치가 더욱 증가한다. 이와 함께 '영물 대전'을 통해서는 영물 간 전투가 가능하며, 시련 도전 성공 시 영물 강비 강화 재료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레벨의 유저를 위한 크로스서버 PVE, 70레벨의 부부가 참여할 수 있는 부부 PVP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이와 함께 라인콩코리아는 '촉산 for Kakao'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3월 31일(금)까지 촉산을 잠시 떠나있던 캐릭터가 복귀하면 100레벨로 바로 올라갈 수 있는 점핑 아이템과 90레벨 금색 장비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특별한 패키지를 선물한다.
 
4월 6일(목)까지는 신규 장비인 날개 아이템을 장착 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3월 31일(금)까지 영물 대전에 참가하여 도달한 구간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신규 서버에서 8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육성하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경험치 2배, 접속보상 선물 지급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유저들은 물론이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까지 관심을 가질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유저들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