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반지'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1위 달성

등록일 2017년04월24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24일) 밝혔다.
 
‘반지’는 아득히 먼 옛날 깊이 잠들었다가 부활한 악마가 세상을 지배하게 되고, 이에 세상을 구하기 위해 무한의 힘을 가진 27개의 반지를 찾아 떠난다는 방대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제목 그대로 반지라는 독특한 소재가 게임의 중심이다.
 
27개의 반지는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를 중심으로 플레이하면서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다양하게 조합해서 나만의 스킬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원터치만으로 퀘스트를 클리어하거나 필드 몬스터 사냥, 장비 장착 등을 할 수 있도록 했고, 게임을 켜놓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그오프 자동사냥’을 지원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하여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반지’는 일반적인 MMORPG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달리 반지라는 독특한 소재를 게임 플레이의 중심으로 내세운 점, 27개의 반지 각각에 스토리를 부여해서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시스템 등이 많은 호평을 받으면서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게임 1위, 최고매출 5위를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시면서 좋은 성과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나은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좋은 서비스와 운영을 이어나갈 테니 많은 관심과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반지’는 지난 22일과 23일, 장동민이 진행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개그맨들의 라이브 방송(개라방)’을 통해 ‘반지’ 특집방송을 진행했다. 특집방송에서는 장동민과 이용자들이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져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반지’는 명예 GM으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앞세우면서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