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 역대 최대 규모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나

등록일 2017년05월23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셀이 '클래시 오브 클랜'의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이번 업데이트는 2012년 출시 이후 최대 규모로, 신규 마을 건설 및 신규 캐릭터를 활용한 타 유저와의 실시간 대결 모드를 추가해 게임 내에서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장인 기지”라는 바다 건너 발견된 마을에서 일어나는 1:1 전투로, 실시간으로 접속해있는 타 유저와 동시에 서로의 마을을 공격해서 더 전략적으로 플레이한 유저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이번 장인 기지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완전히 새로운 클래시 오브 클랜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마을 건설을 위해 마스터 장인의 집, 쌍둥이 대포, 메가 뇌전탑 등 총 14개의 새로운 방어 빌딩들이 더해졌으며, 분노한 바바리안, 은신 아처, 복서 자이언트 등 총 12개의 신규 캐릭터도 추가된다. 여기에 파워 펀치, 해골 폭주, 최후의 저항을 포함한 총 11가지의 특수능력을 활용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한편 슈퍼셀은 이번 달 초 공개한 클래시 오브 클랜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영상에서는 호그라이더, 마법사, 바바리안이 '바다 건너엔 뭐가 있을까?”라는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과 배를 타고 항해를 하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기지의 발견 가능성을 암시한 바 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P.E.K.K.A 동상(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스톤), 베이비 드래곤 인형, 클래시 양말 세트,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