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액션 RPG '아이언 블레이드' 구글 플레이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26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로프트 코리아(대표 이하경)는 모바일 액션 RPG '아이언 블레이드(Iron Blade)'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중세시대 유럽의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17~39세의 RPG 및 판타지 마니아를 타깃으로 한다. 현실감 넘치는 역사적 고증에 흥미로운 판타지 요소들을 결합해 모바일에 최적화 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아이언 블레이드는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악마 군주 바알과 그를 추종하는 광신도들과의 전투를 통해 인류를 구원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고풍스런 유럽의 풍경을 배경으로 악의 세력과 승부를 겨루는 과정은 폭넓은 전투의 재미와 몰입감을 더한다. 가령 노트르담에서는 광명을 되찾아 주고 스코틀랜드에서는 언데드 무리들을 처치하며 트란실바니아에서는 흡혈귀를 몰아내는 식이다.
 
타격감 넘치는 강렬한 액션도 장점이다. 터치와 밀기를 연결하여 치명적인 콤보 및 마법 스킬을 수행할 수 있으며, 적을 격파하기 위한 특별 공격과 기타 치명타에서 나오는 마무리 동작 등이 이펙트를 더한다.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의 해제, 관리,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도화 된 전투 스타일을 표현할 수도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성 정복 PvP (이용자 간 대전) 콘텐츠이다.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방어선을 무너뜨리고 자원을 차지하거나 요새 자원을 관리하고 성 방어력을 향상시켜 자원을 안전하게 방어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PvP 전투를 통해 성 방어 유닛을 마련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자리를 비운 동안 요새를 보호하는 스킬도 발휘할 수 있다”며 “플레이어 간 치열한 경쟁을 유도,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