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Kong Studios, 모바일게임 '코스모 듀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등록일 2017년06월19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19일, 미국 개발사 Kong Studios(대표 Won)와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은 우수 개발력을 갖춘 해외 개발사와 한국을 대표하는 퍼블리셔의 두 번째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Kong Studios는 앞서 ‘던전링크’를 게임빌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선보여 역량을 인정받은 개발사다.
 
게임빌은 Kong Studios와 함께 캐주얼 모바일게임 ‘코스모 듀얼(Cosmo Duel, 가제)’을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3매치 실시간 대전 퍼즐 장르로 ‘쉬운 조작법’, ‘뛰어난 전략성’, ‘귀여운 캐릭터’가 강점이며, 특히 ‘클래시 로얄’로 대표되는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긴장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게임빌은 이번 작품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글로벌 실시간 대전 게임 시장의 본격 공략을 시작할 예정이다. 짜임새 있는 게임성을 갖춘 만큼 글로벌 대중을 겨냥, 세계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