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17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신규 모바일게임 '한게임 섯다M'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섯다M'은 패 2장으로 족보를 만들어 상대방과 경쟁하는 '섯다'의 게임 방식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한게임의 보드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특화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게임 섯다M'은 PC 버전 '한게임 섯다'에서도 호응을 얻었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그대로 살렸다.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대거 추가했으며, 실감나는 성우 나레이션과 재치 있게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2장 섯다'와 '3장 섯다'를 모두 지원해 선호하는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한게임 포털을 통해 PC에서 '한게임 섯다 : 레볼루션'으로도 동일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 섯다M'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땡 잡는 뽑기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매일 도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보유한 '뽑기권'으로 경품 뽑기에 도전하면 LG 디오스 최신형 냉장고(1명), 위닉스 공기청정기(3명), GS칼텍스 5만원 주유권(30명),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100명), 게임머니 1억쩐(10,000명), 게임머니 1천만쩐(응모자 전원)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뽑기 실행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뽑기권'은 '한게임 섯다M' 다운로드 시 3장을 받게 되며, 이후 게임 판수에 따라 1일 최대 5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20일까지 '끗발 나는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땡값'을 많이 모을 수록 게임 머니, 보석, '뽑기권'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땡값'은 '땡' 이상의 족보(삼팔광땡, 광땡, 땡)로 승리했을 경우 최종 상대방에게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정 기간 동안 무료 충전 횟수를 1일 5회에서 20회로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게임의 명성을 '한게임 섯다M'으로 이어가기 위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모바일에 최적화 된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차별화 된 '섯다' 게임인 '한게임 섯다M'을 통해 매일 짜릿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게임 섯다M'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