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영웅 다크나이츠 '콜트' 추가

등록일 2017년08월21일 12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다크나이츠 '콜트'를 출시했다.

다크나이츠에 속하는 '콜트'는 각성 여포처럼 '표식'을 이용한 스킬이 특징인 공격형 영웅이다. 총을 사용하는 이 영웅은 새로운 스킬 효과 '기민함'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는 동시에, '급소 공격'으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는 강력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골목의 사냥꾼'이라 불린 콜트는 사령관 눈에 띄어 입대, 간부 자리까지 단숨에 오른 실력자라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에서 지난달 27일부터 게임을 통해 새로운 영웅의 등장을 암시했다. 메인 이미지는 콜트의 무기를 뜻하는 탄흔이 박혀있었고, 적대자인 '루디' 이미지에도 탄흔이 나타나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전에 없던 전투능력을 가진 콜트는 플레이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함은 물론, 전체 스토리에도 변곡점이 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영웅 출시 외에도 길드전이 전략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게임을 개선했다. 변경된 길드전은 길드원들이 3개 라인에 나눠 서서, 동일한 라인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른 라인을 공격할 수 없어, 길드원 배치가 매우 중요하다. 전투 중 길드의 임무를 완수하면 승패에 영향을 미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 길드전의 재미가 한층 높아졌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넷마블은 8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일 알람(푸시)를 통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고급 펫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여름아 안녕'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 이벤트는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시원한 분위기의 신규 코스튬 4종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콜트 출시를 기념한 업적 이벤트가 3주 동안 열린다. '요일던전 7회 진행하기', '레이드 7회 진행하기' 등 특정 업적을 달성하면 '각성 세나 무기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받으며 6종의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3개)'을 받는다.

콜트를 각성하면 '6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하며, 특정 수치만큼 강화에 성공하면 인기 아이템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2주 동안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