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이위드 '드래곤라자M' 대만서 인기순위 1위 등극, 5일부터 정식서비스

등록일 2017년09월13일 1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에이프로젠 헬스케어앤게임즈(대표이사 김재섭)의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M'의 대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대만 정식 서비스는 플레이위드의 대만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 타이완을 통해서 진행됐다.
 
드래곤라자M은 200만 부 이상 판매된 인기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의 IP를 배경으로 만든 모바일 RPG로 지난 2016년 2월에 국내에 출시된 바 있다.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으로 옮겼으며, 게임 내 21종의 캐릭터가 등장함과 더불어 퀘스트모드, PVP, 대규모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드래곤라자M은 지난 5월 플레이위드와 대만 현지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드래곤라자M은 지난 8월 23일부터 30일까지 안드로이드로 현지 테스트 과정을 거쳐, 9월 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이어 6일 애플 앱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양대 마켓 모두 출시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드래곤라자M은 9월 11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면서 대만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플레이위드 타이완은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드래곤라자M의 인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