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클래시로얄' 공식 대회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시리즈 코리아' 개막

등록일 2017년09월21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게임채널 OGN은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Clash Royale)' 종목으로 펼쳐지는 공식 e스포츠 대회 '2017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시리즈 코리아(이하 CCGS KOREA)'를 개막한다.

CCGS KOREA는 4인 2개조 풀리그 2라운드를 진행해 순위를 가리고 순위결정전, 준PO, PO를 거쳐 결승 무대에서 왕좌를 차지할 최후의 1인을 가린다. CCGS KOREA의 총상금은 3천만 원이며 우승 상금은 1천만 원이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오는 12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크라운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 한국대표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예선을 통과한 본선 무대의 주인공들은 정종인(해모수), 이준재(Youtube JuneCR), 한승표(중앙지옥), 이영기(니얼굴윤겔라, 이상 A조), 황신웅(대형석궁장인), 전채환(Zebra), 박준석(이도소태도), 장봉석(차슈덮밥, 이상 B조)까지 8명. 9월 26일 (화) 저녁 6시 OGN e스타디움 오스퀘어에서 열리는 개막전은 A조 리그로 시작되며, A조에 속한 정종인, 이준재, 한승표, 이영기가 출전해 개막전부터 뜨거운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CCGS KOREA 경기 관람을 원하는 e스포츠 팬들은 경기 당일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슈퍼셀에서 제공하는 클래시 양말세트 10개, 클래시로얄 포스터 5개, 클래시 피규어 1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CCGS KOREA는 OGN TV채널을 통해 10월 4일부터 매주 월, 수 저녁 8시에 방송되며 온라인은 클래시로얄 공식 유튜브로 시청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