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삼국지조조전 Online'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9월21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1일) 자사의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청년 조조', '청년 하후돈', '변월향' 장수와 신규 '병종', '책략', '효과', '보물' 등이 추가됐다.
 
또, '천하통일' 후에도 새로운 지역을 점령할 수 있는 '격전지' 콘텐츠가 도입됐다. '격전지'에는 초원, 습지, 황무지 등 다양한 지형으로 구성된 중립 거점 5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각 거점을 점령하면 '공문서', '턴 추가' 등의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9월 27일까지 1주년 기념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점핑 비법서 4종'과 '보물 조각 300개'를 지급한다. 또,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보물조각', '명예', '강화 보존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폭죽 터트리기' 이벤트를 10월 29일까지 진행하고, 10월 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7등급 보물 3종', 신규 장수 '청년 조조'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년동안의 '삼국지조조전 Online' 서비스 히스토리를 담은 '일년의 이야기, 다시 한번 전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섬멸전', '천리행', '연합/채팅' 등 대규모 업데이트 내역과 콘텐츠가 담겨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