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글라스 모바일게임 '구름과바람', 최고레벨 상향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9월22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글라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구름과바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1일(목)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 상향, 길드 밸런스 조절, 시스템 패치, 신규 소환수 등이 적용됐다. 여기에 1종의 소환수를 활용하여 전투를 벌였던 기존과 달리, 이번 패치를 통해 소환수 2종을 동시에 소환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어 유저들도 2배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특히, 신규 소환수 2종을 포함하여 PVP 치료 효과 하락, 보스레이드 전투력 추가, 길드보상 최적화, 아이템드랍 확률 상승 등 그 동안 유저들이 요청했던 의견들을 수렴하여 전체적인 전투 밸런스가 개선됐다.

한편, 아이글라스는 이번 '구름과바람'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고레벨 확장에 맞추어서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환수 인증이벤트, 열쇠보상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아이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며 "'구름과바람'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사랑만큼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름과바람'은 전설 속 마왕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4개 지역에서 연합하여 만든 길드 연합군 '아인크라드'의 여정을 스토리로 담아낸 모바일 액션 RPG로,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를 메인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7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구름과바람'은 출시 후 1달만에 다운로드 80만을 달성했으며, 구글플레이 피처드(9월)에도 선정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