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스트무브 모바일 MMORPG '다인' 19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10월12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이 오는 10월 19일 정식 출시된다.

'다인'은 혼돈과 질서의 끝나지 않는 치열한 대결을 배경으로 거대한 스케일의 오픈 필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실시간으로 논타겟팅 스킬 액션을 펼치며 PVE 및 PVP 전투를 즐길 수 있고 같은 진영의 이용자끼리 파티를 맺어 전략적인 승부를 벌일 수 있다.

다수의 적이든 단일 대상이든 모두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암살자, 파티원을 보호하거나 소환수와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소환사, 지정 대상을 얼려버리거나 뜨거운 불꽃으로 대미지를 입히는 마법사,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을 수호하는 용전사까지 총 4가지 직업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직업을 골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9월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CBT를 마친 '다인'은 원스토어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며 이용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다인'은 국내 최정상 여배우 한효주, 김옥빈을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질서 진영의 한효주와 혼돈 진영의 김옥빈을 통해 게임의 대립 콘셉트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 모델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도 다양한 CF 및 화보를 촬영하며 홍보모델로 활약하는 중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많은 분이 함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출시에 앞서 일정을 먼저 공개했다”라며, "오는 19일 출시되는 다인을 이용자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높은 완성도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인'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자 전원에게 블루 다이아, 실버, 보석팩, 마법서를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아이템 선물을 비롯해 카카오톡 액티콘, 시노자키 아이 화보집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