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123게임즈 기대작 '신들의전쟁:인페르노' 19일부터 CBT

등록일 2017년10월12일 12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들의전쟁:인페르노'가 12일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며,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금일 오픈된 공식 사이트에서는 크게 게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새소식, 세계관과 직업 소개, 게임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정보, 이용자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랭킹 메뉴와 상점 메뉴는 정식 출시 이후에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GM이 제시하는 이야기의 도입부를 보고 이후 내용을 창작하는 문장 짓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 10월 30일까지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정식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이용자들의 반응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10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인 '신들의전쟁:인페르노'는 약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개발한 대작으로 인간과 마족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작년 여름 중국 내 첫 테스트를 통해 관심을 받았으며 2016년 11월에는 중국 유력 시상식 '금령상'(金翎奖)에서 2016년 웹게임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와 다음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