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 모바일 전략게임 '더 클래시' 19일 글로벌 오픈

등록일 2017년10월19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오늘(19일) 자사의 모바일 전략게임 '더 클래시(THE CLASH)'(글로벌서비스명 : THE CLASH: Heroes Will)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픈했다.
 
글로벌 전략게임 '더 클래시'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유저들의 동시 접속 및 플레이가 가능한 실시간 전략성을 구현했고,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영웅성장시스템을 도입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춘 기대작이다. 특히, 전략게임 분야의 난제였던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쉽고 편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또한, 전 세계 주요언어를 지원하는 자동번역 시스템을 적용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트라이톤은 글로벌 전략게임 히어로스카이(글로벌서비스명 : Hero Sky : Epic Guild Wars)와, RPG '아틀란스토리(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of Atlan)', '영웅의 진격'(글로벌서비스명 : Heroes Will)을 비롯해 퍼즐게임 에브리타운 스윗(글로벌 서비스명 : EVERYTOWN SWEE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해 오고 있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오브워', '클래시오브킹즈', '클래시오브클랜' 등 글로벌 대작 게임이 자리잡고 있는 전략게임 시장에서 '더 클래시'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트라이톤은 '더 클래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한국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날 개봉하는 영화 '대장 김창수'와 '더 클래시 x 대장 김창수' 특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대장 김창수' 특별예매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7일까지 '오픈기념 성 레벨 달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성 레벨 5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비롯해 영웅 장비, 에픽 티켓 등 푸짐한 이벤트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