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팀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 서비스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7년10월19일 12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자사의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키리 커넥트'는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화려한 3D 그래픽이 더해진 RPG로, 짜릿한 타격감을 제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출시 1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평소에는 1일 3회까지만 도전 가능한 영웅 퀘스트를 기간 한정으로 9회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1회 도전 시 소울 크리스탈 획득량이 2개로 증가한다.
 
또한 30일까지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최대 1,900 다이아, 5성급 영웅 감사 소환 티켓, 1,200스태미나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월 27일까지 '1주년 상인'이 등장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호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현재 커넥트 배틀과 스페셜 도전을 공략하면 보상으로 '1주년 메달'을 제공하며, 메달을 모아 1주년 발키리 커넥트 영웅 확정 티켓, 인기 캐릭터 프레야와 굴베이그의 드레스 의상 장비 등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대장장이 '볼룬드'가 강림한 커넥트 배틀에서 승리하면 다른 보스보다 더 많은 '1주년 메달' 제공해 더 많은 메달을 모을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와 함께 20일 15시까지는 새로운 스타페스 한정 영웅이 등장하는 '1주년 기념 스타페스'를 개최해 최강 클래스의 스타페스 한정 영웅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정 걸즈 소환' 이벤트도 진행하여, 10연 소환 3회마다 '시프'. '타마모', '아마테라스', '리투아', '치케루', '마티스', '킬리' 등 인기 여성 영웅 캐릭터가 확정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 공식 카페 또는 페이스북에서 유저의 아이디를 적기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1주년 SNS 캠페인'을 진행해 6주간 추첨을 통해 매주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 350만 마나 등 초호화 보상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