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PK온라인:나쁜녀석들' iOS 버전 출시

등록일 2017년10월20일 09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채플린게임은 모바일 MMORPG 'PK온라인:나쁜녀석들(이하 PK온라인)'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PK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MMORPG로, 무신, 암살자, 제사장 각 직업별로 스킬의 구성을 다르게 하여 유저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대방과의 전투를 통해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면 보유 중인 아이템이나 착용한 장비를 랜덤하게 드랍시켜 약탈하는 등 MMORPG의 최종 목표라고 할 수 있는 PvP 및 PK 시스템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9월 13일 원스토어 선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론칭까지 게이머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비스 순항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iOS버전은 12세 버전으로 선출시되며 향후 경매장이 포함된 19세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채플린게임 측은 "'PK온라인'의 출시를 기다려주신 iOS 이용자들에게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를 비롯해 40여 종의 보스전, 무도장 등 PvP 및 PvE의 본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