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포켓몬고', 할로윈 시즌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에 새로운 고스트타입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한국 미발매)의 무대 호연지방에 등장하는 포켓몬인 '깜까미'와 '다크펫'이 '포켓몬고'에 처음 등장하며,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한국 미발매)에 등장하는 다른 포켓몬들은 12월경부터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할로윈을 기념해 피카츄가 새로운 의상을 입고 더욱 깜찍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고오스, 무우마 등 고스트타입 포켓몬도 평소보다 많이 출현한다.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유저는 아바타의 새로운 의상 아이템 '따라큐 탈 모자'를 받을 수 있으며, 숍에서 '슈퍼 부화장치'와 '레이드패스'가 포함된 기프트박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트너 포켓몬이 사탕을 발견하는 속도가 2배로 빨라지며, 알을 부화시키거나 포켓몬을 잡거나, 박사에게 보낼 때 얻는 사탕 보상도 2배로 증가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