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이첼 각성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11월24일 10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레이첼' 각성 업데이트를 23일 진행했다. 레이첼은 세븐나이츠 중 마지막으로 각성하는 주인공이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 레이첼은 전장에서 다양한 버프를 아군에게 제공하는 전천후 버퍼 영웅으로 거듭났다. 새롭게 추가되는 각성 스킬 '태초의 불꽃' 등을 활용해 보다 전투를 수월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변경됐다.

넷마블은 이번 레이첼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셜 던전, 웹이벤트, 그리고 푸시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23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는 스페셜 던전에서는 레이첼 전용장비를 비롯해 영혼의 정수와 6성 세나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이첼 각성과 송년을 함께 기념하는 푸시 이벤트를 3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푸시를 통해 4성 불사의 반지 2개, 영혼의 정수 1500개, 고급 영혼의 정수 150개, 6성 영웅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레이첼 각성 기념 웹이벤트 '레이첼의 마을을 사로잡아라'도 열린다. 일일 미션과 선물 상자를 통해서 영혼의 정수, 4성 원소소환권 뿐만 아니라 5~6성 겔리두스 장신구 소환권, 6성 세븐나이츠 선택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