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점프업G]트리니티게임즈 '프리징 익스텐션', 원스토어 사전예약 14만 명 돌파

등록일 2017년11월28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리니티게임즈(대표 김도형)가 개발한 모바일 RPG '프리징 익스텐션'이 원스토어 사전예약 신청자 14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프리징 익스텐션'은 임달영, 김광현이 일본에서 연재한 만화 '프리징'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다. 원작자 협력을 통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캐릭터 등을 담았으며, 여기에 스토리 모드와 공략 모드, 노바 크래시(PvP), 어비스, 카니발(PvP) 등의 콘텐츠가 제공하고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에서 '겐지'의 목소리를 연기해 널리 알려진 김혜성 성우 등 초호화 성우들이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5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은 시작 일주일 만에 14만 명을 돌파했으며 출시일인 11월 30일까지 꾸준히 늘어날 전망이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사테라이자' 캐릭터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원스토어 1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한다.

트리니티게임즈의 김도형 대표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프리징 익스텐션'의 사전예약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전 직원이 힘을 내서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하루 빨리 유저와 만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freezingextens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한국 중소 모바일게임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점프 업, 한국 모바일게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