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게임, 전략게임 신작 '리턴히어로'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12월08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더스게임(대표 최재호)의 전략게임 기대작 '리턴히어로'가 정식 출시 됐다.

'리턴히어로'는 구글 플레이와 PC 플랫폼 엔투게임 2개 스토어에 동시 런칭을 진행해 모바일 또는 PC 중 원하는 환경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기반의 엔투게임은 기존 앱 플레이어 보다 뛰어난 최적화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PC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턴히어로'의 대표적 특징은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끝없는 정복 전쟁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들을 등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왕국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확보 된 자원으로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

전투의 승패가 전략성에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단순한 전투력 대결 보다는 플레이어만의 전략과 집중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기존 모바일 전략 게임의 큰 숙제였던 복잡한 조작 방식을 간단한 조작만으로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하였고, 장기간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아슬아슬한 턴제 전투의 묘미를 구현하였다.

이와 함께 투기장, 콜로세움, 시나리오 모드, 길드 활동, 시련의 탑, 생존 모드 등 다양한 연계 콘텐츠 제공을 통해 플레이어가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 하였다.

리턴히어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레벨만 상승시켜도 유료 보석을 대량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를 제공하며, 정복 포인트에 따라 높은 등급의 영웅을 획득 할 수 있는 '정복달성 이벤트'도 열린다.

또 매 주 실시간 결투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주간정복 랭킹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만 해도 100% 보상이 주어지는 '카페 가입 이벤트' 등이 진행 된다.

위더스게임 최재호 대표는 “리턴히어로는 옛 추억이 저절로 떠오르는 택티컬 전투 방식과 신세대 모바일 전략 게임들의 정복 콘텐츠가 결합 된 전략 게임으로 편리한 조작환경에서 누구나 쉽게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플레이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리턴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