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글, 타이밍 액션 RPG '가디언아레나' 구글 플레이 출시

등록일 2017년12월11일 15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머글(대표 오두일)은 11일(월) 타이밍 액션 RPG '가디언아레나'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가디언아레나'는 타이밍 조작을 통한 긴장감 있는 전투와 화려한 이펙트, 강렬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스토리 중심의 모험모드, 실력 중심의 대전모드, 보스를 물리치는 도전모드, 매일 새롭게 열리는 일일 던전 등 다양한 게임모드로 게임 진행이 가능하며, 총 225개의 방대한 스테이지로 오랜 시간 게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순 레벨에만 의존한 랭킹이 아닌, 실력 중심의 PVP 시스템을 구축, 진정한 승자를 가릴 수 있도록 하였다.

'가디언아레나'는 오랜 전쟁으로 세상은 굶주린 사람들과 전장의 시체들로 가득한 대륙 아르페시아라는 왕국을 배경으로 한다. 마왕이 세상을 어둠으로 침식 시키고, 갑자기 나타난 13명의 대장장이와 마왕의 싸움이 며칠간 지속되었으며, 결국 젊은 대장장이는 마왕을 쓰러트렸지만 마왕은 완전히 소멸되지 않은 세계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머글 오두일 대표는 "똑같은 방식의 RPG게임에 식상한 게이머들에게 참신한 액션RPG의 재미를 주고 싶었다. 다양한 무기와 스킬, 코스튬 등 많은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가디언아레나'는 11일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 지원과 업데이트로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