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

등록일 2017년12월12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시즌5 플러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스트크로니클'의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변환'과 '혼옥 연화', '혼옥 융합' 기능이 추가된다. 장비 변환 기능은 수라석을 소모해 장비의 능력치를 생성 추가하는 기능이며, 첫 번째 장비 변환 시 생성된 랜덤 능력치가 바로 적용되고 두 번째 변환부터는 랜덤 능력치 중 기존 능력치보다 높은 능력치가 장비에 적용된다.
 
'혼옥 연화' 기능은 천명석을 소모해 혼옥에게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기능으로 '장비 변환' 기능과 같이 랜덤 능력치가 적용되며, 성혼석을 사용하는 '혼옥 융합' 기능은 두 개의 혼옥 스킬을 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탈 것을 타고 있는 유저가 다른 유저에게 탑승을 요청해 함께 탑승할 수 있는 하늘 고래 등 2종의 '2인 탈 것'이 추가되며, 다른 성별의 캐릭터끼리 포옹해 함께 이동할 수 있는 '교류 동작'이 추가된다.
 
'오스트크로니클' 시즌5 플러스에서는 90레벨 이상의 에픽, 전설 등급 장비의 최대 강화 단계가 20단계에서 24단계로 확장되며, 탈 것 강화 및 각성 레벨이 20단계에서 22단계까지 확장된다. 또한, 왕실 집사 또는 천조의 축제 코스튬 10성 강화 달성 시 사용 가능한 '극락의 무도' 신규 코스튬 동작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신규 강화 재료 수라석과 천명석, 성혼석, 신규 여신의 가호 잭오랜턴 등 5종, 신규 코스튬과 날개, 룰렛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에프엘모바일은 '오스트크로니클'의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이후 7일간 '레드 유니콘' 탈 것 조각과 황금 쿠폰, 기사 가문 휘장, 머큐리의 전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65레벨부터 89레벨까지 폭풍의 틈 파티 던전 클리어 시 추가 획득 경험치와 골드, 별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폭풍의 틈 클리어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